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March 26, 2024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놀라운 "불 덮개"는 단지 한 개의 덮개로 불을 꺼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 합니까?

화재가 발생했을 때, 화재 담요는 화재의 근원을 신속하게 덮고,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불을 제어하고, 화재의 확산과 인명 피해를 피합니다.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종류의 소방 장비에 대한 호기심과 질문에 가득합니다.어떻게 불을 조절하고 작동하는지 정말 그렇게 마법적인가?

불 덮개란 뭐죠?

소방 담요는 소방 및 구조 장비의 한 종류입니다. 화재 원천에 담요를 퍼뜨림으로써 산소를 격리하여 소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 생활에서,소방용 담요는 일반적으로 가정 생활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부엌, 차량, 공공 건물 및 다른 분야에 불을 끄고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재 담요 재료는 유리 섬유, 아크릴, 폴리에스터 섬유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높은 온도에 내성이 있고 불 retardant입니다.화재 방패 는 화재 를 예방 하고 끄는 것 이 아니라화상을 입은 사람을 담요로 감싸서 체온을 유지하고 감염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가정용으로, 그것은 부엌 시뮬레이션 소방 장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부엌에서.화재는 소방 뚜렷으로 빠르게 소멸될 수 있습니다.실제 사용 시, 방화 뚜?? 이 부엌 화재 원천 위에 펼쳐져 약 1분 동안 소멸될 수 있는 한,이는 부엌 화재의 위험을 크게 줄여줍니다.또한, 집 을 장식 할 때, 당신은 또한 창문 및 문과 같은 불타는 부분에서 특정 크기의 소화 방패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화재가 발생하면,화재의 원인을 끄는 데 방패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재의 확산과 가족 재산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파괴.

차량 사용의 측면에서, 프레임 및 엔진 부품의 고장이 쉽게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시간, 화재 소화 뚜?? 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자동차 화재의 경우,우선적으로 엔진을 즉시 끄고 탑승자들을 최대한 빨리 대피시켜야 합니다.응급상황에서는 화재 방패를 사용하여 화재 원인을 신속하게 소멸하고 상황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소방 방패 의 생산 원칙 은 비교적 간단 하다. 보통 이 방패 는 섬유 물질 의 두 층 과 가운데 에 방화 가공 물질 이 겹쳐져 있다.중간 층은 특별한 방화 retardant 물질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리 섬유 천, 세라믹 섬유 천, 아스베스트 섬유 천 및 기타 재료. 이 재료는 화재 보호 및 열 단열을 제공하기 위해 처리되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0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2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4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5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6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7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 덮개란 무엇인가요?불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말 그렇게 마법입니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