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매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March 19, 2024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타는 매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불타는 매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어떤 종류의 불타기 매트는 손을 다치지 않을까요?

엉망일 걱정 없이 마음껏 굽을 준비하세요! 우리 새로운 굽기 매트는 덱을 보호하고 삶을 훨씬 더 쉽게 해줄 것입니다.

썬텍스는 20년 이상의 제조 경험을 가진 실리콘 코팅 유리섬유 제조업체입니다.우리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우리가 개발한 방화구 보호대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썬텍스 방화 매트는 불덩어리, 갑판, 잔디, 콘크리트, 돌 등에 사용되며, 불, 날아가는 석탄, 고온 및 큰 열원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종류의 매트는 2층 구조입니다.고품질의 유리섬유로 만들어졌으며 실리콘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매트는 550C의 온도에 견딜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온도가 필요하다면,썬텍스는 더 높은 온도의 직물을 사용하여 당신의 요구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귀하의 요구 사항을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의 화기 덩어리에 적합한 크기를 추천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타는 매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0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불타는 매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1

특징

- 불에 저항하고, 기름과 방수

- 경직 저항성

- 가볍고 운반이 쉽다

--구속성, 오래 지속성

--최고의 화학적 안정성

--최고의 열 저항력

주의:

1. 사용 전에 썬텍스 소화장 매트를 소화장 또는 그릴 아래에 놓으십시오.

2빛나는 은면이 올라갔어

3. 화장 또는 그릴은 열 방지 매트 이상에서 적어도 8 인치 또는 화장 높이기 위해 포장지를 사용하십시오.

4화석이나 그릴을 평소처럼 사용하세요.

5화석 매트를 접고 보관하기 전에 재를 차갑게 두십시오.